top of page


Education(On-line)
[LG인화원] 고객 인사이트의 의미 및 획득방안 교육콘텐츠 기획 및 개발
The challenge
LG그룹내 고객 인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는 상황에서,
직원들에게 의미를 환기시기고 획득을 위한 실천방안에 대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 미정립
What we did
1) 기본 내용을 빨리 공유할 수 있도록 동영상 콘텐츠 제작
1시간 분량의 동영상을 통해 고객 인사이트의 본질적 의미 및 획득의 장애요소를 설명하고,
이를 바탕으로 이후 실천할 수 있는 단계적 활동을 제안
2) 온라인 라이브 세션을 통해 상호소통하며 세부 교육 진행
동 영상을 통해 사전학습한 참가자들과 개념들에 대해 추가사례 및 Q&A를 통해 보다
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 세션을 진행
"다양한 사례가 주제와 아주 명확히 연결된 것 같아 모든 내용이 흥미로웠습니다"
"고객 insight를 방해하는 세가지 요소와 개선하는 각각의 사례로써 설명 듣는 부분이 좋았음 (…) 늘 듣던 말이지만 사례를 통해 조금더 공감 되고, 이렇게도 할 수 있구나 하는 실천 의식이 생김"
-교육 참가자 코멘트中



1/1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