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
Education(Off-line)
[이마트] 신임바이어 대상 디자인씽킹을 통한 상품개발 역량 강화 교육
The challenge
온·오프라인상 유통업계의 치열한 경쟁속에서,
개인화된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의 기획 및 구성역량 강화 필요성 증대
What we did
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여, 디자인씽킹에 기반한 단계별 방법론 학습 및 실습 후
이를 실제 적용한 제품기획안 및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나가는 Action Learning 방식 진행
- 분임조를 중심으로 워크숍 형태 실습 및 팀작업 진행
- 각 분임조는 상품 카테고리(대분류)를 기준으로 구성하고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제품기획을 수행




1/1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