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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lting
[삼성전자] Up/Cross-Selling을 위한 삼성닷컴내 번들제품 구성체계및 구매여정 개선
The challenge
복수의 삼성 제품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Samsung.com내 체계적 마케팅 메시지 전략 및 온라인 구매여정 설계 미비
What we did
1) 제품중심이 아닌 목표에 기반한 제품 번들링 전략 수립
- 사용자의 목표(Goal)에 기반하여 마케팅 테마 도출·구조화
- 목표 유형에 따라 상품의 구성기준 마련
2) 구매단계별 심리적 장벽을 낮추는 온라인 구매여정 설계
- 온라인 구매여정 완료를 유도하는 넛지(Nudge) 요소 적용
- 새로운 목표 ‘점화’를 통한 재구매 또는 추가구매 유도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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